130713 방탄소년단 [BANGTAN BOMB]정국이는 도너츠먹는걸 원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zzz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뭐냐고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평생의과제다 정국아 네정체는뭐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하나가 한명의 정국슨이를 익사이티드하게했다

이영상은 레r씹덕이다 감탄사쩌네

 

우와아그으아ㅏ아아

아아아ㅏㅏ

아ㅏㅇ

누구ㄲㅓ예요?

누구꺼에요?

와ㅏ

대박이다

어뜨칼ㄱ가

허벌ㄹㄹr...0lㅍㅡ

어흫ㅇ

 

냄새맡을라고 뚜껑펄럭이는 이아이좀보세여

귀여워죽겠음 아주

왜안먹고 저러고있나 누구껀지몰라서 안먹나?했는데 마지막에 허벌라이프..라고하는걸 들은것같아
아 식단조절때문에 못먹는거구나(?) 하고 나린은 먹고있던 감자떡을 내려놓았다.